목표 후원 100 kg

마감

8 명의 도그네이터 참여로
내추럴발란스와(과) 함께 사료 38kg
가까이에게 선물합니다.

달성률 38.00%

판매가 0
배송비 0

0

로그인 하셔야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도그네이션의 3 for 1 <내추럴발란스 for 가까이>

 

이젠 너무나 익숙해져버린 ‘유기견 봉사’. 말로는 들어보고 단어도 익숙하지만 몸소 실천해보신 분들은 얼마나 될까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회사생활을 해야하는 직장인이면 시간은 주말 밖에 없는데 주말에는 또 쉬어야죠. 그래야 다음 주 평일을 버틸 수 있는데…(무한굴레)

저와 같은 직장인이지만 조금 다르게 생각하는 직장인들이 있습니다. 아니 조금 더 자세히 말하자면 평일에는 직장인이지만 주말에는 소모임을 갖는 직장인으로 이루어진 유기동물 소모임 ‘가까이’가 있습니다. 보통 단체라고 하면 사업자인지? 대표가 누군지? 묻습니다. 그리고 개인 사업자인지? 법인사업지인지?를 또 물어보죠. 가까이는 그런 질문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우리는 봉사하는 소모임일 뿐이예요. 개인의 회사라거나 대표도 아닙니다. 그런데 그 어떤 곳들보다 체계적이고 잘 굴러갑니다.(웃음)”




가까이가 봉사하는 방식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정부 지원으로 운영되는 시 ㆍ도 보호소가 아닌 안락사 제도가 없는 사설보호소 세 군데에서 매주 정기봉사를 합니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반달이네’, 경기도 포천에 있는 ‘용녀쌤네’, 경기도 화성에 있는 ‘달봉이네’입니다. 하나의 모임이 세 군데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는 건 아니고 각 보호소마다 담당하는 운영진을 배치하여 매주 빠지지 않고 봉사가 이루어지는 구조입니다. 봉사에 참여하는 사람은 자신이 가고 싶은 곳에 참여만 하면 됩니다. 나름 위치도 서울 기준으로 서북부(반달이네), 동북부(용녀쌤네), 남부(달봉이네)로 나눠져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3 for 1 캠페인을 준비하며 세 군데 중 하나인 ‘반달이네’를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무엇이 필요할 지 직접 방문해서 묻고 전달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었거든요. 반달이네는 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강아지들의 마실 물, 씻을 물, 청소할 물까지 모두 생수 후원에만 의존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용녀쌤네’와 ‘달봉이네’에는 물이 잘 나와서 그 문제는 반달이네의 고유한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어봤습니다. 당연히 사료였습니다

 
 

내추럴발란스 For 가까이


내추럴발란스의 사료 중 대표 라인업 8종을 모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자주 구매하는 3kg 포대만을 따로 선별했습니다. 이 제품들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1kg씩 적립하여 가까이에 후원합니다. 진정성 있는 봉사단체 가까이가 봉사하러가는 발걸음에 작은 선물을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그 사료들은 세 군데 분량으로 소분하여 각 봉사지로 가까이 봉사단과 함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하단 상세보기를 열어서 필요한 사료를 구매해보세요. 봉사지마다 필요한 사료에 맞춰 발송할 예정입니다. 도그네이션의 3 for 1을 통해 내추럴발란스 사료 구매와 후원을 한 번에 경험해보세요. 쇼핑으로 후원까지 도그네이션입니다.


반품/교환 안내 반품/교환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 제시사항보다 관계법령이 우선합니다.
카테고리/브랜드 다양 / 다양
판매자 지정택배사 한진택배
반품배송비 편도 3,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
교환배송비 6,000
반품 보내실 곳 (우 : 04941)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16길 15 (중곡동) 더안로지스(펫굿샵)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반품 시에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주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확인하신 후 반품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2.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판매자정보
판매자 펫굿(good)샵
대표자 김화중
사업자등록번호 396-62-00156
통신판매업번호 2018-진접오남-0779
사업장소재지 (우 : 12069)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고재로152번길 2
문의전화 010-5498-7225
문의메일 petgoodshop@naver.com
주의사항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미성년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및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규정에 의한 안전관리대상 품목인 전기용품, 생활용품, 어린이제품을 판매 또는 구매하실 경우에는 해당 제품이 안전인증, 안전확인, 공급자적합성확인, 안전기준준수 적용 제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도그네이션에 등록된 판매상품과 상품의 내용은 제조사/공급사로부터 제공받은 것으로 리퍼블릭오브독 주식회사는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코멘트 (3)

번호
내용
작성자
작성일
평점
번호
문의유형
내용
작성자
작성일
답변상태

※ 상품 문의 이외의 문의(배송/반품/교환 등)에 대해서는 판매자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그네이션에 빠른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화면 우측 하단의 채팅상담을 이용해 주세요.